다른분이 아파트 스토리 앱에 민원접수 게시판에 올리라고 하셔서 찾아보는데 접기 눌러도 안뜨는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실까요?
앱 업데이트하면서 민원접수 하는곳이 없어진건지 궁금해요
댓글 작성자 :